넷마블 ‘마구마구2023 모바일’ 유망주 시스템 추가 등 업데이트

  • 문화일보
  • 입력 2023-11-24 14:10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 제공

24일 넷마블에 따르면 넷마블엔투가 개발한 야구 게임 ‘마구마구2023 모바일’이 ‘유망주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유망주 시스템은 이용자가 보유한 팀에 선수를 자유롭게 영입할 수 있는 콘텐츠다. 선수의 구단, 연도, 포지션, 강화 유형, 날씨 속성 등의 특성을 고려해 특별 등급의 선수카드와 대등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되는 ‘강화선수 획득 이벤트’는 선수강화 시도, 미니게임 참여 등을 완료하면 ‘레전드 10강 선수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팀 전력 강화 이벤트 버전2’는 시뮬레이션 리그 참여, 선수 조합 시도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골든글러브 10강 선수카드’ ‘팀 MVP 10강 선수카드’ 등 10강 이상의 선수카드 15장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다음 달 6일까지 △출석 등을 완료하면 최대 5만 ‘보석’, 30억 ‘거니’, ‘프리미엄강화복구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 △출석만 해도 ‘유망주시즌선물상자’ 등을 지급하는 ‘신규·복귀·액티브 유저 14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구마구2023 모바일은 18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게임으로 마구마구의 감성을 살리면서 모바일 환경에 맞춘 시스템과 빠른 진행이 특징이다.

마구마구2023 모바일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포럼,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magumagu202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예린 기자
이예린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