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중 ‘쾅쾅쾅’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15대 들이받고 잠적…경찰 “수사중”

  • 문화일보
  • 입력 2023-11-29 20:40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29일 대구 북구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차들이 파손된 채 주차돼 있다. 대구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0시 10분께 한 차주가 차량 15대를 들이받은 후 차를 놔두고 현장을 떠났다. 연합뉴스



대구의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주차된 차량 15대를 연이어 들이받은 뒤 운전자가 자동차를 놔두고 도망치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대구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29일 0시 10분쯤 북구 칠성동 한 아파트 관리사무소로부터 "누군가 차를 들이받고 도망갔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은 현장에서 주차된 차량 15대의 범퍼가 떨어지거나 긁히는 등 피해가 발생한 것을 확인했다.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29일 대구 북구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차들이 파손된 채 주차돼있다. 대구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0시 10분쯤 한 차주가 차량 15대를 들이받은 후 차를 놔두고 현장을 떠났다. 연합뉴스



경찰 관계자는 "가해 차량 차주가 전화나 문자를 받지 않아서 연락이 닿지 않은 상황"이라며 "정확한 사건 경위를 수사해 입건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곽선미 기자
곽선미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