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미건설, ‘증평 석미아데나 에듀포레’ 414가구 임대분양

  • 문화일보
  • 입력 2023-12-07 14:25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증평 석미아데나 에듀포레 조감도. 석미건설 제공



석미건설, ‘증평 석미아데나 에듀포레’ 414가구 임대분양


석미건설이 충북 증평군 증평읍 증평리에 ‘증평 석미아데나 에듀포레’를 임대로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4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414가구로 조성된다.

단지는 다양한 수요층을 고려하여 59㎡타입, 76㎡타입, 84㎡ A·B·C타입 총 5개 평면으로 구성된다. 전 세대 4베이(Bay) 판상형 설계로 채광 및 통풍, 조망을 극대화했다.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을 제공해 수납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주변으로는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삼보초와 증평초, 증평중, 증평여중을 비롯해 형석중·고 등 우수한 교육여건을 자랑한다. 증평군청, 증평소방서, 증평도서관, 증평병원, 증평군보건소, 증평알뜰시장, 농협하나로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인근에 자리해 있다.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으로 선보이는 ‘증평 석미아데나 에듀포레’는 합리적인 임대보증금으로 공급된다. 청약통장, 주택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국민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취득세, 재산세, 종부세 등 부동산 세금부담이 없다. 10년 임대기간 만료 후에는 분양전환이 가능하다.

증평 석미아데나 에듀포레는 오는 2026년 5월 입주예정이다.

김영주 기자
김영주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