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달 이용금액 최대 1% 적립… 삼성카드 ‘모니모A’ 출시

  • 문화일보
  • 입력 2024-02-05 11:47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7일 이상 로그인 모니머니 혜택
보험 결제땐 9% 추가적립도


삼성카드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금융 통합앱인 ‘모니모’에 대한 혜택을 확대한 ‘모니모A 카드’(사진)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카드는 ‘모니머니’로 전환되는 ‘모니머니 리워드’로 혜택을 제공하며, 한 달 동안 적립된 리워드는 다음 달 1일 모니머니로 자동 전환된다. 모니머니는 모니모에서 보험 가입이나 송금, 펀드 투자 등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5%를 모니머니 리워드로 기본 적립해주며, 카드 사용 전월에 모니모를 7일 이상 방문하면 1.0%를 적립해준다. 또 모니모에 7일 이상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기본 적립 혜택과 함께 생활필수영역과 혜택 대상 보험에 추가 모니머니 리워드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여행·백화점·편의점·영화관·의료·학원·주유 등 생활필수영역에서 이용한 금액의 1.0%를 월 최대 2만 포인트 한도로 추가 적립해주고, 카드 혜택 대상 보험 결제 시 9.0% 추가 적립 혜택을 월 최대 1만 포인트 한도로 제공한다. 또, 모니모에 1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 동안 매일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에서 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월 1회 제공한다. 생활필수영역, 보험상품 리워드 추가 적립과 스타벅스 할인은 전월 30만 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 원이다.

임대환 기자 hwan91@munhwa.com
임대환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