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성능 N 튜닝, 온라인몰서 ‘순정’ 으로 하세요”

  • 문화일보
  • 입력 2024-03-29 11:51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N 퍼포먼스 숍’오픈
캐스퍼 무상 점검 서비스도


현대자동차가 고성능 N 브랜드의 튜닝 전문 온라인 플랫폼 ‘N 퍼포먼스 숍’을 새롭게 열었다.

29일 현대차에 따르면 ‘N 퍼포먼스 숍’은 고성능 튜닝 파츠(Parts)와 액세서리 판매를 통해 고객에게 자동차 구매 이후에도 성능 업그레이드와 개성 표현의 기회를 제공하는 튜닝 전문 온라인 플랫폼이다.

N 퍼포먼스 숍은 월드랠리챔피언십(WRC), 투어링 카 레이스(TCR) 등 N 브랜드가 참여한 글로벌 모터스포츠를 통해 검증된 파츠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들을 제공한다.

N 브랜드 최초의 고성능 전기차인 아이오닉5 N 전용 파츠로는 20인치 경량 단조 휠, 로워링 스프링, 고성능 브레이크 패드 등을 출시했다. 더 뉴 아반떼 N 전용 파츠로는 18인치 경량 단조 휠, 로워링 스프링, 고성능 브레이크 패드 등을 선보였다. 모터스포츠 액세서리로는 N 스페셜 모터스포츠 헬멧(사진), 시트 벨트 및 토잉 스트랩 등을 출시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N 브랜드는 고객들이 차량 구매 이후에도 성능 튜닝을 위한 파츠 및 액세서리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이날 ‘봄맞이 캐스퍼 헬스 케어 클럽’ 서비스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캐스퍼 출고 고객들을 위한 특별 무상 점검 행사다. 엔진룸, 타이어 공기압, 등화장치 등 차량 전반을 점검하는 ‘차량 진단 점검 서비스’와 워셔액, 와이퍼, 에어컨 필터 등 간단한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소모품 교환·보충 서비스’로 구성된다.

장병철 기자 jjangbeng@munhwa.com
장병철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