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인천 가정여중 축구단에 유니폼 지원

  • 문화일보
  • 입력 2024-05-22 12:34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인천 가정여중 축구부 선수들이 현대제철 레드엔젤스가 지원한 유니폼을 입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제철 제공



현대제철은 지난 21일 인천 서구 현대제철 레드엔젤스 클럽하우스에서 인천 가정여자중학교 축구부에 유니폼을 지원하는 행사를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현대제철은 스폰서 파트너인 엄브로에서 제작한 유니폼을 비롯해 간식 등 지원품을 가정여중 선수단에 전달했다.

이번 유니폼 지원은 현대제철이 지난해부터 추진하는 ‘인천 지역 중고교 여자축구부 지원 계획’에 따른 것이다.

현대제철은 지역 여자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코로나19로 중단됐던 기존 ‘현대제철 유소녀 축구교실’을 인천 지역 중고교 여자축구부 지원 프로그램으로 확대 개편한 것이라고 소개했다.

현대제철은 이번 유니폼 지원을 비롯해 춘추 연맹전, 전국체전 등 각종 대회에 참가하는 인천디자인고 및 가정여중 축구부 선수들에게 간식을 전달하고, 오는 9월 신인 선수 발굴을 위한 입단 테스트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현대제철 연고 지역 여자축구 육성 기반 조성 프로그램이 유소녀 선수들을 위한 인프라 및 지원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근홍 기자
이근홍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