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웹 | 지면보기 PDF | 기사 상세 찾기 | 2019.5.20 월요일
전광판
Hot Click
방송·연예
[문화] 게재 일자 : 2019년 05월 13일(月)
화이브라더스코리아 X 와이낫미디어, 웹드라마 공개 오디션 개최
  페이스북트위터밴드구글
배우 김윤석·유해진·주원 등이 속한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와이낫미디어가 웹드라마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

글로벌 콘텐츠 그룹을 지향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최근 인기 웹드라마를 제작한 와이낫미디어와 손잡고 웹드라마 공동제작 소식을 전했다.

화이 측은 “향후 양사는 하나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는 스토리를 개발하고, 뛰어난 연출력을 더해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에 서로의 역량을 모으기로 했다”고 밝혔다.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통해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김혜윤은 와이낫미디어의 웹드라마인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2>, 조병규는 <음주가무>에 출연하였었고, 김향기와 풋풋한 청춘 로맨스를 선보인 <#좋맛탱>의 김민규 또한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 라는 웹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미디어간의 경계가 허물어지며, 와이낫미디어 웹드라마는 새로운 얼굴을 기대하는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새로운 얼굴이 끊임없이 튀어나오는 ‘화수분’으로 불리는 등 다양한 신인들을 탄생시킨 것.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역시 신인개발에 특화된 회사로 입지를 공고히 한 만큼 이번 오디션을 통해서도 새로운 얼굴을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오디션에서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와이낫미디어가 야심차게 손잡고 네 편의 웹드라마를 공동 제작하는 프로젝트 중 세 편의 주인공을 뽑게 된다. 이에 배우 지망생들에게도 꿈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이번 프로젝트의 주인공으로 선발 되면 향후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신인 오디션 지원 시 최종 심사에서 참고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화이브라더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5월13~31일까지 1차 서류 접수를 진행하고 서류 합격자들에 한해 6월7~8일에 2차 현장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화이브라더스코리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진용 기자 realyong@munhwa.com
e-mail 안진용 기자 / 문화부  안진용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 많이 본 기사 ]
▶ 나훈아·미스트롯···트로트 신 전성시대, 왜?
▶ 인천 공무원 집단 성매매 비용 ‘뇌물’ 여부 수사 확대
▶ 류현진, 시즌 6승…MLB 평균자책점 전체 1위
▶ “정병국, 허위사실로 홍준표 명예훼손…1500만원 지급”
▶ ‘속옷안 추행’ 전 아이돌그룹 멤버, 항소심도 징역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