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단신>호랑이띠 고객 입장료 할인 등

  • 문화일보
  • 입력 2022-01-06 09:54
프린트
호랑이띠 고객 입장료 할인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신년 호랑이해를 맞아 호랑이띠 고객에게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입장료를 35% 할인해준다. 또 2인 가족 반일권과 캐릭터 귀모자를 증정하는 ‘신년 패키지’를 정상가에서 40% 할인해 판매한다. 키자니아에서는 또 직업체험을 할 때마다 찍는 스탬프의 숫자에 따라 키자니아 무료이용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스탬프 투어도 진행하고 있다.


여행전문 쇼핑몰 ‘제이샵’ 오픈

제주항공은 지난 3일 여행전문 온라인 쇼핑몰 ‘제이샵’을 오픈하고 제주항공 기획상품과 제주산 농축수산물, 여행용품 등의 판매를 시작했다. 제이샵에서는 국내 최초로 폐기처분 유니폼을 재활용한 상품인 ‘리프레시 백’ 시리즈를 판매한다. ‘리프레시 백’은 지난해 3월부터 찢김, 이염, 오염 등으로 폐기처분 될 객실승무원과 운항승무원 유니폼 200여 벌을 재활용해 제작한 것이다.


보틀·글라스 와인 25% 할인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의 ‘바이츠 앤 와인바’는 이달 말까지 신년맞이 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와인 메뉴의 글라스 와인 혹은 보틀 와인을 25% 할인해주는 ‘와인 어 클록 프로모션’을 한다. 글라스 와인은 1만4000원부터, 보틀 와인은 7만 원부터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예약 및 결제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익스프레스 런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럭셔리- 신세대 멤버십 선보여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최상위 럭셔리 멤버십 ‘더 퍼스티지’와 신세대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헤베’를 새로 내놓았다. 더 퍼스티지 가입 고객에게는 390만 원 상당의 피트니스 회원 자격과 클럽 라운지 상시 이용 혜택,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1박 숙박 혜택이 주어진다. 전용 주차공간,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중식 코스 요리 식사권, 기념일 스페셜 선물 세트 등이 혜택으로 포함돼 있다. 연간 1000만 원. 헤베 멤버십에는 앰배서더 스위트 객실 1박과 파티 패키지가 포함돼 있다.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