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미미’ 숙박 패키지 등

  • 문화일보
  • 입력 2022-01-13 12:12
프린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미미월드의 공주 인형 ‘프린세스 미미’ 숙박패키지를 내놓았다. 완구제조업체 미미월드와 제휴해 공주 인형 풍으로 꾸민 미미월드 콘셉트룸 1박과 조식, 수영장 이용, 웰컴 키트, 키즈존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조식은 어른 2인 이용 시, 만 16세 미만 자녀 2인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35만 원(세금 별도)부터.

한국史 심화 프로그램 진행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2월 28일까지 한국사 심화 교육프로그램 ‘히스토리아 시간탐험대’와 놀이형 역사 체험 ‘한국史람’을 진행한다. ‘히스토리아 시간탐험대’는 민속박물관에 전시돼 있는 교과서 수록 유물과 유적실사모형을 통해 우리 역사를 생동감 있게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 ‘한국史람’은 선사시대부터 조선시대까지를 다루는 체험 프로그램부터 스마트폰을 활용해 박물관 곳곳에 미션을 해결하는 ‘히스토리 어드벤처’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딸기 수확·와플 만들기 체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오는 2월 26일까지 딸기 따기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마이 리틀 파머 패키지’를 2월 26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목∼토요일 숙박자만 이용할 수 있다.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실내수영장 이용,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조식이 포함됐으며 호텔 인근 농장에서 가족 3인이 딸기 수확과 와플 만들기, 동물 먹이주기, 식물 물주기 및 실내 모래 놀이 등을 즐길 수 있다. 25만9000원(세금별도)부터다.

뉴욕 호텔비 22% 할인 혜택

미국 뉴욕관광청이 뉴욕 전역의 호텔을 22%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역대 최초 대규모 호텔 프로모션 ‘뉴욕 호텔 위크 2022’를 진행하고 있다. 뉴욕 관광청 홈페이지(nycgo.com/hotelweek)를 통해 뉴욕 시간 기준 2월 13일까지의 프로모션 호텔을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뉴욕시는 백신 접종 완료자에게만 실내 시설 이용을 허용하고 있다.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