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단신>객실 예약땐 최대 30% 할인 등

  • 문화일보
  • 입력 2022-04-14 10:18
프린트
객실 예약땐 최대 30% 할인

5개의 국내 힐튼호텔(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밀레니엄 힐튼 서울, 콘래드 서울, 아난티 힐튼 부산, 힐튼 경주)이 15일 오후 6시까지 각 호텔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최대 30% 객실 할인 예약 혜택을 제공하는 ‘스프링 플래시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기본 2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힐튼 멤버십 프로그램 ‘힐튼 아너스’ 멤버에게 추가 5%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투숙기간은 오는 9월 말까지.


전시+공연 ‘벙커 속 버스킹’

제주의 몰입형 아트 전시 ‘빛의 벙커’가 오는 29일 전시와 공연이 결합된 새로운 형식의 관람 프로그램인 ‘벙커 속 버스킹’을 진행한다. 싱어송라이터 ‘요조’와 이서준 도슨트가 참여하는 이 프로그램은 전시 관람뿐 아니라 메인 전시실에서 관람 후 식사를 포함한 45분간의 인터미션, 1시간 공연 등 약 3시간 동안 진행된다.


SNS사진 인증샷 이벤트

경기 광주의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이 이달 말까지 열리는 ‘봄 수선화 축제’ 기간 중 ‘SNS 사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담숲 자작나무숲의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곤지암리조트 노블 객실 1박과 미라시아 브런치 뷔페 4인 이용권, 화담숲 입장권, 루지 이용권이 모두 포함된 1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곤지암리조트는 객실 1박과 화담숲 입장권 2매가 포함된 ‘화담숲 & 레이트 체크인 패키지’를 판매한다.


여름성수기 다낭 전세기 운항

하나투어 여름 성수기와 추석연휴 기간 베트남 다낭에 단독 전세기를 띄운다. 전세기 운항으로 하나투어는 7월 20일부터 9월 10일까지 주 2회 패턴의 다낭 전세기 상품을 판매한다. 수요일 출발은 3박 5일, 토요일 출발은 4박 6일 일정이다. 하나투어는 다낭 전세기 대표 상품으로 4인 이상 예약 시 단독여행이 가능한 ‘우리끼리’ 상품을 내놓았다.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