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클럽 개장 ‘견생샷’이벤트

  • 문화일보
  • 입력 2022-08-11 09:06
프린트
■ 여행 단신

펫클럽 개장‘견생샷’이벤트

하이원리조트가 반려동물 친화시설 ‘하이원 펫클럽’ 개장을 기념해 반려인을 대상으로 이른바 ‘견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반려견의 가장 사랑스러운 모습을 찍어 반려인의 SNS에 올리면 된다. #하이원펫클럽 #하이원리조트 #애견동반여행 세 가지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하며 하이원리조트 공식 SNS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링크를 댓글로 남겨야 한다.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하이원 펫클럽’ 무료 숙박권과 각각 30만 원, 20만 원의 여행지원금, 펫전문 사진작가의 반려가족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선정 결과는 오는 24일 발표한다.

BTS 머물렀던 인더숲 공개

방탄소년단(BTS)이 머물렀던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가 휘닉스 평창 리조트 투숙객에 한해 공개된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하이브와의 협업으로 10일부터(투숙일 기준 9월 1일) 휘닉스 평창에 숙박하며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를 관람하는 전용 숙박 패키지를 판매한다. ‘인더숲(IN THE SOOP)’은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하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 인더숲 평창의 실제 촬영지는 휘닉스 평창에서 차로 20분가량 떨어진 울창한 숲속에 있으며 유럽의 고성 같은 외관과 분위기를 자랑한다.

관광기업 취업 멘토링 모집

한국관광공사는 관광업계 현장의 실무 정보와 입사준비 노하우를 공유하는 ‘2022 관광기업 취업 멘토링’에 참여할 청년 구직자 40명을 모집한다. 오는 24일 공사 서울센터에서 열리는 멘토링 행사는 구직자 맞춤형 취업지원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관광전문인력포털 ‘관광인’ 회원 353명을 대상으로 취업 선호기업 설문을 실시해 여행업, OTA, 호텔업, 카지노 등 업종별로 선정된 하나투어, 야놀자, 롯데호텔, 그랜드코리아레저(GKL)가 멘토 기업으로 참여한다. 20∼30대 청년이 대상이며 9일부터 22일까지 모집한다. 40명 선착순 마감. 참가 신청은 관광전문인력포털 누리집(academy.visitkorea.or.kr)에서 받는다.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