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단신>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 오픈 등

  • 문화일보
  • 입력 2022-10-13 09:00
프린트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 오픈

아코르의 프리미엄 컬렉션 브랜드 ‘엠갤러리’ 호텔인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가 지난 6일 서울 마포에서 문을 열었다. 부티크 호텔을 표방하는 호텔나루 서울의 객실 수는 196개이고 프렌치 레스토랑 ‘부아쟁’을 비롯해 5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다. 오리엔탈 스타일의 약국 콘셉트로 꾸며진 ‘바 부아쟁’과 프리미엄 티 라운지 ‘라운지 & 데크’가 눈길을 끈다.

웨스틴 리조트 괌 할인 이벤트

웨스틴 리조트 괌은 연말까지 한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더블 포인트 적립, 카드사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고객에게는 조식 뷔페 이용 시 40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연 2회, 하루 1회만 주어진다. 호텔 투숙객이 아니어도 카드만 갖고 있으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웨스틴 리조트 괌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을 맡고 있다.

‘코너스톤’ 주말 브런치 행사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27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 이탈리안 가정식을 브런치로 즐길 수 있는 ‘가을 주말 브런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산물 플래터를 시작으로 다양한 셰어링 애피타이저, 양 갈비, 안심스테이크 등 5개 요리 중 선택할 수 있는 메인 메뉴와 디저트, 이탈리안 와인 한 잔이 포함된다. 13만5000원.

‘도림’ 제철 보양식 프로모션

롯데호텔 서울 중식당 ‘도림’은 오는 11월 말까지 여경옥 셰프와 한의사 박용환 원장의 협업으로 ‘옥사부의 용한보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한의사가 추천하는 건강 식재료로 셰프가 제철 보양식을 만드는 식으로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특선 런치와 디너 코스, 갈라 디너 등 3가지로 진행된다. 런치 코스는 불도장과 검은콩 소스 통전복 등 6가지 요리로 구성했다. 22만 원. 디너 코스는 해물 전채요리와 해삼구이, 유린기 등을 더했다. 25만 원. 오는 20일 열리는 갈라디너에서는 와인 페어링을 곁들인다. 40만 원.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