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겨울 한정 메뉴’ 등

  • 문화일보
  • 입력 2023-01-05 08:57
프린트
파크 하얏트 ‘겨울 한정 메뉴’

파크 하얏트 서울은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겨울시즌 한정 양식, 한식, 일식 메뉴를 선보인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트러플과 캐비어, 방어와 도미, 한우 안심 등으로 구성한 6코스 메뉴 ‘노빌레 디너세트’를 내놓았다. 16만8000원. ‘더 라운지’에서는 ‘모던 한식 더 팔레트-설원코스’를 선보였는데, 제철 생선회, 전복찜, 은대구구이 또는 한우 등심으로 구성됐다. 13만 원. 더 팀버하우스도 6코스 일식 ‘윈터 하모니 디너코스’를 내놓았다. 제철 생선회와 초밥, 은대구구이와 국내산 한우 1++ 채끝구이가 함께 나온다. 14만 원.

반얀트리, 스케이팅 수강 이벤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4일부터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 고객을 위해 스케이팅 레슨 수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아이스링크 중 가장 규모가 큰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서 전문스포츠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한 전 국가대표 선수 등이 수업을 진행한다. 수업은 회당 40분. 최대 2명의 수강생으로만 수업이 진행돼 안전하고 세심한 맞춤형 지도를 받을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 키즈(MLB KIDS)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가격은 1대1 레슨은 회당 9만9000원. 2대1 레슨은 8만8000원. 4회 레슨 패키지도 있다. 아이스링크 이용료는 별도.

인터컨티넨탈 ‘복어 오마카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가 오는 2월 말까지 ‘복어 오마카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철을 맞은 복어를 식재료로 복어 초무침, 초밥, 튀김, 불고기 등 다양한 메뉴를 내놓는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뷔페 레스토랑 무제한 주류 옵션에 사케 ‘모모카와 준마이슈’가 추가된다. 평일 점심 10만5000원, 주말 점심이나 저녁은 12만5000원. 1인당 3만 원을 더하면 무제한 주류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사은 행사

동절기 휴장 중인 강원 춘천의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오는 3월 개장을 앞두고 골드 등급의 연간 이용권 3장 구매 고객에게 레고랜드 호텔 1일 숙박권과 조식 이용권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레고랜드 호텔은 테마파크 동절기 휴장 기간과 관계없이 연중 운영한다. 증정 숙박권으로는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을 포함해 5명까지 숙박(조식 포함)할 수 있으며, 3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레고랜드 홈페이지에서 ‘골든 숏 브레이크’ 프로모션 웹페이지를 통해 골든패스 3장이 포함된 호텔 투숙 이용권을 구매한 뒤에 숙박 일을 예약하면 숙박 3일 전 발송된다.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