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본보이 승급 프로모션 등[여행 단신]

  • 문화일보
  • 입력 2023-01-26 09:00
프린트
메리어트 본보이 승급 프로모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메리어트 본보이’ 엘리트 회원 승급을 보다 빠르게 획득하고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을 대상으로 2월 7일부터 4월 23일까지 유료 숙박을 진행한 회원에게 1박당 1000 보너스 포인트와 1 보너스 엘리트 나잇 크레딧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프로모션 등록을 4월 9일까지 완료해야 한다. 보너스 엘리트 나잇 크레딧은 유료 숙박 일자 하루마다 2박으로 적립해주는 셈이어서 높은 멤버십 등급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최대 57% 할인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최대 57% 할인율의 ‘멤버스데이’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제주신화월드 멤버십 프로그램인 ‘신화리워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예약 가능한 멤버십 프로모션이다. 5성급 호텔 객실과 디너 뷔페 2인 식사권, 레이트 체크아웃,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 차량 공유 서비스 쏘카 최대 50% 할인 등의 혜택이 모두 포함된 패키지를 최저가 기준 1박 23만 원, 2박 33만 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이용권 행사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오는 31일까지 객실 예약 시 15만 원 상당의 클럽 라운지 ‘그랜드클럽’ 2인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식 뷔페와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칵테일 등을 제공하는 그랜드 클럽 정상 이용료는 어른 7만8000원, 어린이 3만9000원이다. 클럽 라운지 프로모션 혜택은 인터넷 홈페이지는 물론 전화, 국내 온라인 여행사를 통한 예약에도 적용해준다. 숙박 요금은 26만8000원(세금 별도)부터.

더 플라자 ‘체크인 아트’ 패키지

더 플라자는 특급 호텔에서 휴식과 전시를 함께 즐기는 ‘체크인 아트’ 연간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투숙과 ‘그라운드시소’ 서촌, 성수 전시 관람권 각각 2장으로 구성됐다. 투숙 기간은 오는 연말까지이며 패키지 가격은 26만 원(이하 세금·봉사료 별도)이다. 그라운드시소는 2014년 국내 최초로 반 고흐 미디어아트전을 선보인 이래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등을 잇따라 개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