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아마존’ 등 재가동 외[여행 단신]

  • 문화일보
  • 입력 2023-02-16 08:56
  • 업데이트 2023-02-16 08:57
프린트
에버랜드 ‘아마존’ 등 재가동

에버랜드가 지난 11일부터 대표 어트랙션인 우든코스터 ‘티익스프레스’ 재가동을 시작하는 등 겨울철에 운행을 중단했던 스릴 어트랙션을 순차 가동한다. 티익스프레스 재가동에 이어 아마존익스프레스와 썬더폴스 등 급류 어트랙션들도 오는 2월 24일과 3월 1일에 각각 오픈할 예정이다. 아마존익스프레스는 원형보트를 타고 거친 물살을 타고 수로를 따라가는 놀이기구고, 썬더폴스는 래프팅 체험을 하며 앞뒤로 급강하 구간을 경험하는 탈것이다.

해비치호텔 레스토랑 3곳 개점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가 지난 13일 서울 명동에 뉴아메리칸 다이닝 ‘마이클 바이 해비치’, 중식당 ‘중심’, 일식당 ‘스시메르’ 등 3개의 레스토랑을 동시에 개점했다. 해비치가 호텔 밖에서 선보인 첫 레스토랑인 ‘마이클 바이 해비치’는 2018년 서울 종로에 1호점, 2021년 부산에 2호점을 오픈한 데 이어서 이번에 세 번째 매장을 열었다. 중식당 ‘중심’은 정통 광둥식 메뉴를 강화하고 고급 중국메뉴를 선보였으며 ‘스시메르’는 특급 호텔 수준의 스시 오마카세를 내놓는다.

제주올레 ‘리더십 코스’운영

사단법인 제주올레는 오는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각계 경영 리더를 대상으로 ‘제주올레 길 위의 리더십 과정’을 운영한다. 참가 대상은 기업 최고경영자 및 고위 임원, 조직 리더 등이다. 이 과정은 업무적 긴장감과 압박감을 자연 속에서 해소한다는 취지에서 2022년 개설됐다. 3박 4일 일정 동안 하루 10㎞이상 제주 올레길 코스를 걸으며 제주의 가치와 문화를 경험한다. 이번 리더십 과정에는 박용만 전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오경수 전 제주도개발공사 사장의 강연 및 간담회가 마련된다.

코엑스아쿠아리움 할인 행사

코엑스아쿠아리움과 교육·평가 전문 그룹 YBM이 제휴를 맺고 토익 시험을 치른 수험자에게 코엑스아쿠아리움 입장권을 4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연중 진행한다.

내년 1월 말까지 토익에 응시한 수험자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엑스아쿠아리움 현장 매표소에서 토익 모바일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할인 적용은 시험일 기준 3개월 이내에만 적용된다.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