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데뷔 11주년 기념 단독 팬미팅 ‘EXO‘ CLOCK’ D-11

기사 정보
문화일보
입력 2023-03-28 10:50
기자 정보
안진용
안진용
기사 도구
프린트
댓글 0
폰트
공유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엑소 단독 팬미팅 ‘EXO CLOCK’ 포스터 이미지



올해 데뷔 11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단독 팬미팅이 11일 앞으로 다가왔다.

‘2023 EXO FANMEETING ‘EXO’ CLOCK’’(2023 엑소 팬미팅 ‘엑소 클락’)은 4월 8∼9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다.

이에 앞서 28일 새로운 팬미팅 포스터 이미지가 공개되었으며, 오랜만에 멤버 수호, 시우민, 백현, 첸, 찬열, 디오, 카이, 세훈이 한자리에 모인 모습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2018년 12월 정규 5집 리패키지 ‘LOVE SHOT’(러브 샷) 활동 이후 약 4년 4개월 만에 엑소 멤버들이 모두 함께 하는 스케줄이자, 올해 예정인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진행되는 자리다.

더불어 이번 팬미팅에서 엑소는 다채로운 무대부터 상황극 토크, 미니 게임 등 히트곡 콘셉트를 접목시킨 풍성한 코너들로 팬들과 소통해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9일 공연은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에서 동시 생중계되며, 온라인 관람권은 현재 Beyond LIVE 및 SMTOWN &STORE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안진용 기자
주요뉴스
기사 댓글

AD
AD
count
AD
AD

ADVERTISEMENT

서비스 준비중 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