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샴페인 곁들인 브런치 외[여행 단신]

  • 문화일보
  • 입력 2023-05-18 08:58
프린트
무제한 샴페인 곁들인 브런치

지난 3월 제주 서귀포시에 개관한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스파는 오는 6월 말까지 2박 3일 일정의 스파 패키지를 판매한다. 최소 2박 숙박에다 스파 바이 JW에서의 건식 보디 트리트먼트 60분과 함께 시그니처 조식 혹은 레스토랑 아일랜드 키친에서 무제한 웰컴 샴페인이 곁들여지는 브런치가 포함됐다. 2박 숙박 2인 기준 200만 원(세금 별도)부터다.

호시노리조트 韓 본격 홍보

4대째 가업을 이어오며 올해로 창립 109주년을 맞이한 일본의 호텔&리조트 브랜드 ‘호시노리조트’ 그룹이 한국 홍보 활동을 본격화했다. 호시노리조트 그룹은 일본 국내외 60곳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해오고 있다. 럭셔리 브랜드 호시노야, 전통 료칸 브랜드 카이, 리조트형 호텔 리조나레, 도심형 관광호텔 오모(OMO) 등을 운영하고 있다.

최상급 한우 전문식당 오픈

호텔등급 심사에서 최근 최고 등급인 5성급을 받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호텔 내 신규 업장인 한우 전문 식당 ‘우브리앙’과 중식당 ‘홍보각’을 오픈했다. ‘우브리앙’은 최상위 등급 숙성 한우만을 사용하며, 셰프 맡김 차림부터 특수 부위가 포함된 명품 모둠 구이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중식당 ‘홍보각’은 중식의 대가라 불리는 여경래 셰프의 프리미엄 중식 파인다이닝으로 북경, 광둥, 사천 등 여러 지역을 아우르는 정통 요리를 차려낸다.

경주에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객실 고급화 전략을 펼치고 있는 한화리조트앤드리조트는 한화리조트 경주에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을 새로 오픈했다. 신규 오픈한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은 온천 스파가 가능한 월풀 욕조와 LG 스타일러, 발뮤다 공기청정기, 뱅앤올룹슨 스피커 등을 갖췄다. 키즈, 시네마 등의 테마로 꾸며진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는 복층형 볼풀, 미끄럼틀, 120인치 대형 스크린 등이 설치됐다. 야외 공간에는 ‘쉼’을 콘셉트로 해 족욕 시설과 산책로 등을 갖춘 정원도 마련했다.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