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머체왓 레스토랑’ 선봬 외[여행 단신]

  • 문화일보
  • 입력 2023-06-08 09:01
프린트
제주 ‘머체왓 레스토랑’ 선봬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오는 14일 서귀포시 남원읍 한남리에 위치한 머체왓숲에서 제주의 자연 속 건강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제주 웰니스 특화 프로그램 ‘머체왓 레스토랑’을 선보인다. 웰니스 관광지인 한남 머체왓숲에서 제주의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음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숲에서 펼쳐지는 다이닝은 3코스로 진행된다. 허브 샐러드와 우뭇가사리 묵이 전식으로 나오고, 본식은 제주 전통 상외떡과 독새기 고기튀김 등이 올라온다. 공사는 지속 가능한 제주 관광의 실현을 위해 참가비(1인 7만7000원) 전액을 곶자왈 보전을 위해 기부한다.

10일부터 ‘샤스타데이지 축제’

하이원리조트는 오는 10일부터 25일까지 ‘2023 샤스타데이지 축제’를 개최한다. 올해 축제에서는 야생화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카트 투어, 다양한 체험 존과 공연 등을 준비했다. ‘하늘길 카트 투어’는 전동카트를 직접 운전하면서 꽃이 만발한 슬로프를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 스키장 폐장으로 멈춰 있던 리프트를 특별 운영해 하늘에서 바람과 함께 순백의 슬로프를 감상할 수 있는 ‘리프트 투어’도 진행한다. 리프트와 곤돌라 ‘스카이 1340’을 횟수 제한 없이 탑승할 수 있는 ‘1일 프리패스’는 1만8000원에 판매한다.

주말 ‘페스타 루프탑 바’ 개장

서울 남산의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0일 ‘페스타 루프탑 바’를 개장한다. 여름시즌에만 운영하는 페스타 루프탑 바는 남산과 도심 전경과 함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이 내려다보이는 반얀트리 서울의 단독 건물 ‘더 페스타’의 옥상에 있다. 맥주, 칵테일, 샴페인,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와 ‘페스타 바이 민구’의 강민구 셰프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푸드 플래터와 함께 샴페인 2종과 생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버블 러쉬 데이 프로모션(1인 18만 원)을 진행한다.

29일 ‘살롱 음악회’ 진행

아난티는 오는 29일 경기 가평 아난티 코드의 ‘살롱 드 이터널저니’에서 ‘살롱 음악회’를 진행한다. 살롱 음악회는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에 테마가 있는 음악 공연을 선보이는 아난티 코드의 문화 프로그램. 이달의 음악회에는 기타리스트 김진택과 플루티스트 이준서가 출연한다. 살롱 음악회의 참여 가능 인원은 30명으로, 아난티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비는 2만 원.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