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공식 캐릭터 ‘욱동이’ 팝업 스토어 성료…韓 배우 최초

  • 문화일보
  • 입력 2023-11-16 09:12
  • 업데이트 2023-11-16 09:22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동욱 공식 캐릭터 ‘욱동이’ 론칭



배우 이동욱의 공식 캐릭터 ‘욱동이’ 팝업 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1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지난 9∼15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개최된 이동욱 공식 캐릭터 ‘욱동이(WOOKDONG)’ 팝업 스토어 ‘팬시 비잉 프렌즈?(Fancy Being Friends?)’ 성료 소식과 함께 이동욱의 팝업 현장 방문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이동욱의 공식 캐릭터 ‘욱동이’는 복숭아를 좋아하는 아기 백사자로, 하얀 피부와 큰 눈, 볼 위의 점 등 얼굴의 세세한 부분부터 좋아하는 과일과 취미까지 이동욱을 쏙 빼닮은 캐릭터다. 팝업 스토어의 타이틀 ‘팬시 비잉 프렌즈?(Fancy Being Friends?)’는 캐릭터 욱동이의 탄생을 기념하며 많은 이들에게 친구가 되어달라는 욱동이의 마음을 담았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이동욱이 배우 중 국내 최초로 캐릭터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했다. 다양한 MD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 등이 마련되었으며, 이동욱이 직접 방문해 남겨둔 메시지는 찾아온 팬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팝업 스토어에서 처음 선보인 이동욱의 2024 시즌 그리팅 ‘애정하는 너희들을 위해 또 나를 위해 뭐 겸사겸사 이렇게 또’가 온라인에서도 출시된다. 시즌 그리팅의 타이틀처럼 그가 팬들을 위해 지난 1년간 틈틈이 촬영해 온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구성한 캘린더와 다이어리, 스위스 여행 비하인드를 담은 포토북, 엽서 등 풍성한 구성을 만날 수 있다. 이동욱은 최애 간식인 호떡을 모티브로 한 손거울, 젤리 봉투에 담긴 포토카드 등 구성품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 썼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동욱 2024 시즌 그리팅 ‘애정하는 너희들을 위해 또 나를 위해 뭐 겸사겸사 이렇게 또’는 스타쉽 스퀘어, 사운드웨이브를 비롯해 알라딘, 예스24, 케이타운포유, 남일뮤직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16∼30일 예약 판매된다.

안진용 기자
안진용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