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싸인, 오늘(29일) 일본 데뷔 싱글 ‘NEW STAR’ 발매

  • 문화일보
  • 입력 2023-11-29 12:07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엔싸인, NEW STAR 커버



그룹 엔싸인(n.SSign)이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돌입한다.

엔싸인은 29일 0시 일본 데뷔 싱글 앨범 ‘NEW STAR’(뉴 스타)를 발매했다. 이는 엔싸인이 일본에서 정식으로 선보이는 첫 싱글이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NEW STAR‘부터 ’웜홀 (Wormhole: New Track)(웜홀: 뉴 트랙)‘과 ’Higher(하이어)‘ 일본어 버전이 수록돼 있다.

’NEW STAR‘는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와 자신만의 길을 향해 발걸음을 내딛는 빛나는 다짐을 담은 곡이다. 신나는 드럼과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 위로 한 단계 성장한 엔싸인의 보컬이 어우러진다. 예상치 못한 역경에 좌절하더라도 스스로를 태워 빛나는 별처럼 최선을 다해 반짝이고자 하는 엔싸인의 강한 포부를 담았다.

엔싸인은 지난 8월 발매한 국내 데뷔 앨범 ’BIRTH OF COSMO(버스 오브 코스모)‘로 20만 7227장의 초동을 기록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해당 앨범은 일본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일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국내 활동을 성공리에 마친 엔싸인은 일본 대형 레코드사 VICTOR Entertainment(빅터 엔터테인먼트)와 손잡았다. 최근에는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개최된 첫 번째 아레나 콘서트 ’BIRTH OF COSMO(버스 오브 코스모)‘를 통해 2만 4000여 명의 관객을 모았다.

안진용 기자
안진용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