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크리스마스 팬미팅 ‘용화와 시간을 맞출게요’ 개최

  • 문화일보
  • 입력 2023-12-05 09:04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정용화, 크리스마스 팬미팅 개최



밴드 씨엔블루 정용화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팬미팅을 선물한다.

정용화는 오는 23일 오후 3시와 7시 총 2차례에 걸쳐 서울 성북구 한성대학교 낙산관 대강당에서 크리스마스 팬미팅 ‘용화와 시간을 맞출게요’를 개최한다.

소속사 측은 "이번 팬미팅은 정용화가 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다양한 코너와 무대로 따뜻하고 뜻깊은 시간을 만들 예정"이라며 "정용화 특유의 센스 넘치는 입담, 파워풀한 라이브 실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어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하루가 완성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정용화는 올해 두 차례의 아시아 투어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변함없는 인기를 증명했다. 최근 마카오, 타이베이, 방콕, 홍콩 총 4개 지역에서 아시아 투어 2023 JUNG YONG HWA LIVE ‘YOUR CITY’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내년 1월 일본에서 6차례 솔로 투어 2024 JUNG YONG HWA SOLO TOUR IN JAPAN "Your City"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정용화 팬미팅 ‘용화와 시간을 맞출게요’ 티켓은 공연 예매 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오는 6일 오후 8시부터 선예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안진용 기자
안진용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