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가 뜬다, 데뷔곡 ‘WISH’ 오늘(28일) 공개

  • 문화일보
  • 입력 2024-02-28 09:33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NCT WISH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오늘(28일) 데뷔곡 ‘WISH’로 첫 선을 보인다.

NCT WISH의 데뷔 싱글 ‘WISH’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데뷔곡 ‘WISH’의 뮤직비디오는 한국어와 일본어 2가지 버전으로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동시에 오픈된다.

‘WISH’는 올드스쿨 힙합을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댄스 곡이다. 소속사 측은 "에너지 넘치는 훅과 서정적인 멜로디,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은 벅찬 설렘이 느껴지며, 지금부터 시작될 새로운 미래에 ‘WISH’를 담아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표현한 가사까지 NCT WISH의 당찬 출사표를 확인하기 충분하다"고 소개했다.

‘WISH’ 뮤직비디오에서 NCT WISH는 사랑스러운 큐피드로 변신, 아직 어설프지만 사람들의 소원과 사랑을 이뤄주고 싶은 초보 큐피드들의 이야기를 흥미롭게 담았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한편, NCT WISH 데뷔 싱글 ‘WISH’는 타이틀 곡 ‘WISH’와 수록곡 ‘Sail Away’(세일 어웨이) 2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월 4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안진용 기자
안진용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