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별, 첫 단독 월드투어 ‘MUSEUM’ 개최…3월 서울서 포문

  • 문화일보
  • 입력 2024-02-29 08:55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문별_첫 월드투어 _MUSEUM an epic of starlit_ 포스터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문별이 데뷔 첫 단독 월드투어에 나선다.

문별은 오늘(29일)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월드투어 ‘Moon Byul 1ST WORLD TOUR [MUSEUM : an epic of starlit]’(이하 ‘MUSEUM’)의 서울 공연의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 문별은 제복을 입고 왕좌에 앉아있다.

이에 더해 ‘MUSEUM’의 1차 라인업 포스터도 공개됐다. 이에 따르면, 문별은 오는 3월 23∼24일 서울을 시작으로 4월 7일 타이베이, 4월 13일 싱가포르, 4월 20일 홍콩, 5월 4일 가오슝, 5월 8일 오사카, 5월 10일 도쿄 등 전 세계 6개 지역에서 팬들과 만난다. 추가 개최 지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문별이 단독으로 월드투어를 진행하는 건 데뷔 후 이번이 처음이다. ‘MUSEUM : an epic of starlit’라는 부제에서 알 수 있듯, 이번 투어는 장대하면서도 유려한 ‘별빛의 서사시’를 예고한다. 특히, MUSE를 어원으로 하는 MUSEUM으로 그 의미를 확장, 데뷔 11년 차를 맞이한 문별의 모든 것을 총망라한다.

한편, 문별은 오는 3월 23~24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MUSEUM’의 포문을 연다. 이에 앞서 3월 6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3월 8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차례로 진행된다.

안진용 기자
안진용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