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효정·효진, 발라드 ‘366일 (366 Days)’ 오늘(29일) 발표

  • 문화일보
  • 입력 2024-02-29 08:55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산들·효정·효진 단체컷



그룹 B1A4 산들과 오마이걸 효정, 온앤오프 효진이 함께 부른 사랑 노래를 발매한다.

산들, 효정, 효진은 오늘(29일) 오후 6시 프로젝트 앨범 ‘HELLO! WM_V’ 타이틀곡 ‘366일 (366 Days)’을 공개한다. ‘HELLO! WM_V’는 WM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아티스트들이 모두 참여하는 ‘HELLO! WM’의 새로운 프로젝트 앨범으로, 이번엔 WM엔터테인먼트 대표 메인 보컬인 산들과 효정, 효진이 뭉쳤다.

세 사람이 함께 부른 ‘366일 (366 Days)’은 하루가 짧기만 한 사이, 365일도 모자라 366일 매일 함께 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감성 발라드 곡이다.

산들은 "효정, 효진과 함께 하게 되어서 진심으로 기쁘고 저희 팬덤 바나들에게도 또 하나의 신선한 선물이 될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밝혔고 효정은 "오마이걸 활동을 통해 보여드린 모습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설레는 마음으로 참여했다"고 화답했다.

그리고 효진은 "선배님들과 함께 유닛으로 음원을 내는 건 처음이라서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노래도 너무 좋고 들을수록 목소리 합이 좋다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안진용 기자
안진용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