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업, 막내 수연으로 화룡점정…4인4색 멤버 공개

  • 문화일보
  • 입력 2024-02-29 09:22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VVUP 막내 수연



오는 3월 데뷔하는 신인 걸그룹 VVUP(비비업)의 마지막 멤버 수연이 공개됐다.

VVUP(현희, 킴, 팬, 수연)은 오늘(29일) 공식 SNS에 멤버 수연의 개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연은 Y2K 트렌드를 견인하는 블록코어룩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전해주고 있다. Z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힙한 무드로 넘치는 개성을 뽐냈다.

팀 내 막내인 수연은 2007년생이다. 소속사 측은 "최연소 멤버지만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만큼 성장 가능성은 무한대다. 무대 위 카리스마 있는 면모는 물론 도도한 비주얼과 상반되는 털털한 성격이 매력 포인트"라며 "VVUP의 비타민 같은 존재로 무대 안팎에서 반전 매력을 전해줄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VVUP 막내 수연



VVUP은 이고이엔티(egoENT)가 론칭하는 4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VVUP의 ‘VV’는 WIN(승리)의 첫 글자를 딴 ‘W’를 뜻하며, 정상을 향해 계속해서 올라간다는 의미를 내포한다. VVUP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중들에게 희망을 건넬 예정이다.

한편, VVUP은 오는 3월 13일 싱글 ‘Doo Doom Chit’(두둠칫)을 발매하며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다. 네 멤버의 실력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곡으로, 중독성 강한 비트와 멜로디 라인으로 리스너들을 ‘두둠칫’ 하게 만든다는 각오다.

안진용 기자
안진용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