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칠린, ‘다듀’ 최자와 손잡았다…‘Feelin’ Hot’ 메들리 공개

  • 문화일보
  • 입력 2024-03-01 12:09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아이칠린



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이 새 앨범 미리듣기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칠린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필린 핫(Feelin’ Hot)‘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온 마이 립스’(ON MY LIPS)를 비롯해 ‘바이트 미’(BITE ME), ‘데미갓’(DEMIGOD), ‘라 루나’(La Luna (달의 아이)) 2024 Ver.까지 총 4곡의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아울러 ‘필린 핫’ 재킷 촬영에 임하는 아이칠린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들이 함께 공개됐다.

아이칠린의 새 미니 앨범 타이틀곡 ‘온 마이 립스’ 는 밝은 신스 사운드, 2000년대를 연상시키는 에너지 넘치는 드럼 사운드와 생생한 호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댄스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가 작사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당돌함과 카리스마로 가득 찬 가사를 통해 아이칠린만의 자신감과 밝은 에너지를 전달한다.

아이칠린은 신보와 더불어 컴백 다큐멘터리 ‘희로애락(喜怒哀樂, A Spectrum of Emotions)’도 공개한다. ‘필린 핫’ 발매 이틀 전인 5일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앨범 제작 과정 전반과 녹음, 안무 연습, 뮤직비디오 촬영 등 오랜 시간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해 온 멤버들의 일상과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까지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칠린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필린 핫‘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진용 기자
안진용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