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2021년 새해 기념 만둣국 만들기 공개

  • 문화일보
  • 입력 2021-01-03 09:31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정일우가 2021년 새해를 기념해 만둣국 만들기에 도전했다.

정일우는 새해 첫 날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 ‘1일 1우’에 직접 만든 만둣국 요리 콘텐츠 영상을 게재하며, ‘요섹남’다운 매력을 선보였다. 요리 잘하는 스타로 유명한 정일우는 KBS 2TV 예능 ‘편스토랑’에 출연해 요리 실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드라마 ‘야식남녀’에서는 셰프 역할을 맡는 등 요리를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왔다.

영상 속 정일우는 “2021년 새해가 밝았다” 인사를 건네며 “저희 집은 새해 첫 날에 꼭 만둣국을 끓여 먹는다. 우리집 대대로 내려오는 만둣국을 만들어보겠다”고 말했다.

이어 야무지게 앞치마까지 맨 정일우는 직접 만두피를 밀고, 만두소를 만들고, 만두를 빚기 시작했다. 요리 중간중간 정일우는 조언을 전하는 어머니에게 귀여운 투정을 부리는 등 현실 속 모자 관계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예쁘게 고명까지 얹어 만둣국을 완성한 정일우는 군침 도는 먹방까지 펼쳤다. 정일우는 자신이 만든 속이 꽉 찬 만두를 자랑하며 “간도 딱 맞고 만두피도 직접 빚으니까 진짜 쫄깃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정일우는 2021년 새해 인사를 건넸다. “맛있게 먹으면 복이 들어온다. 여러분도 집에서 만둣국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 싶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여러분이 소망하시는 일들 모두 잘 이루어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정일우는 개인 유튜브 채널 ‘1일 1우’을 오픈하며, 활발하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안진용기자 realyong@munhwa.com
안진용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