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CES 2023’ 초대장 공개… “초연결 시대로 안내합니다”

기사 정보
문화일보
입력 2022-12-01 11:48
기자 정보
장병철
장병철
기사 도구
프린트
댓글
폰트
공유

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주관으로 내년 1월 5~8일 미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소비자가전쇼(CES) 2023’의 프레스 콘퍼런스 초대장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미디어와 파트너들에게 ‘CES 2023’ 프레스 콘퍼런스 초대장을 발송했다고 1일 밝혔다.

한종희 삼성전자 디바이스경험(DX) 부문장(부회장·사진)은 CES 개막에 앞서 오는 1월 4일(현지시간)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 베이 볼룸(Mandalay Bay Ballroom)에서 열리는 프레스 콘퍼런스에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한 부회장은 이 자리에서 ‘맞춤형 경험으로 여는 초연결 시대(Bringing Calm to Our Connected World)’를 주제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가기 위한 삼성전자의 비전과 최신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는 “한 부회장이 평소 ‘캄 테크(Calm Technology·사람들이 인지하지 못한 상태에서 각종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와 삼성 스마트싱스를 기반으로 한 연결성을 강조해온 만큼 이와 관련한 새로운 비전과 기술을 공개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장병철 기자 jjangbeng@munhwa.com
주요뉴스
기사 댓글

댓글 영역은 접힘 상태로 기본 제공되며, ON/OFF 버튼을 통해 댓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D
AD
AD

ADVERTISEMENT

서비스 준비중 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