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여성 BJ, 대만서 성추행 피해…경찰 수사 중

  • 문화일보
  • 입력 2023-06-06 17:51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6일 연합보 등 대만언론은 20대 대만 남성이 한국인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고 보도했다. 아프리카TV 캡처

대만 경찰이 현지를 방문한 한국인 여성 BJ(인터넷 개인방송 진행자)를 성추행한 대만 남성을 조사 중이라고 대만 언론이 전했다.

6일 연합보 등에 따르면 대만 북부 신베이시 경찰국 루저우 분국은 전날 오후 7시께 CCTV를 통해 성추행 가해자의 오토바이 번호판을 추적한 끝에 남성 천모(29세) 씨인 것을 확인하고 조사를 실시했다.

천씨는 경찰 조사에서 해당 BJ의 신체와 접촉한 사실을 인정했으나 당시 BJ의 짧은 치마가 바람에 날려 자신이 손으로 그녀의 치맛단을 내려주다가 실수로 건드린 것이라고 주장했다.

경찰 측은 해당 BJ와 연락할 방법을 강구하고 있으며 만약 그가 천씨를 고소하면 성희롱 방지법에 따라 처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만 인터넷에서는 천씨의 성추행이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 한국에 알려졌다면서 그를 비난하는 목소리가 거세다.

앞서 한국 인터넷 생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의 한 여성 BJ는 지난 2일 오후 3시께 대만 북부 단수이 인근 바리 지역에서 생방송을 진행했다.

당시 천씨는 길을 잃은 BJ에게 길을 알려준 후 그녀를 약 1시간 동안 따라다니다 갑자기 접근해 분홍색 드레스를 입은 피해 여성의 신체를 만진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 BJ는 "따라오지 말라" 등의 말을 영어로 반복해서 단호하게 밝혔지만, 남자가 계속 뒤따라와 매우 무서웠다고 전했다.

박세희 기자
박세희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