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눕시 팝업 존’ 마련

  • 문화일보
  • 입력 2023-12-05 11:46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영원아웃도어 제공



영원아웃도어가 운영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인기 상품인 ‘눕시 재킷’ 신제품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눕시 팝업 존’(사진)을 서울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마련한다고 5일 밝혔다.

눕시 팝업 존에서는 방수·보온 등 기능성을 한 층 강화한 ‘워터 쉴드 눕시 재킷’은 물론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만의 다양한 눕시 재킷 상품군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1966 워터 쉴드 눕시 재킷’은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 겉감을 사용해 겨울철 외부의 눈·비를 차단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퀼팅 봉제선을 열과 압력으로 접합하는 ‘워터월’ 웰딩 기법을 적용해 봉제선으로 발생할 수 있는 콜드 스팟과 털 빠짐도 차단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상품으로는 ‘여성용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 스페셜 에디션’ 등이 준비됐다. 눕시 재킷 고유의 어깨 배색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트렌디한 짧은 기장과 화려한 글로시 소재를 적용했다. 이번 팝업 존에는 품절 이후 재입고된 실버 색상에 이어 골드와 파스텔 핑크도 구매할 수 있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매 시즌 진화와 발전을 거듭하며 아웃도어 업계는 물론, 패션업계 전체의 겨울 패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눕시 재킷이 올겨울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한층 강화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눕시 재킷과 함께,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김호준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