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2024년 봄·여름(SS) 시즌 패션 상품 선봬

  • 문화일보
  • 입력 2024-02-27 09:18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이 본격 시작되는 봄을 맞아 2024년 봄·여름(SS) 시즌 패션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27일 홈앤쇼핑에 따르면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케이수’가 오는 29일‘실크 블렌딩 니트 4종’으로 봄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천연소재인 실크에 사람이 만든 실크로 불리는 레이온을 블렌딩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케이수는 김연주 디자이너의 브랜드로, 감도 높은 스타일과 뛰어난 퀄리티를 바탕으로 2020년부터 홈앤쇼핑 단독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받고 있다.

3월 첫 주에는 홈앤쇼핑 간판 여성복 브랜드‘엘렌느’의‘레이스 플뢰르 메탈 티블라우스 4종’이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은은한 비침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레이스 소재의 티블라우스로, 엘렌느의 시그니처인 A라인핏을 접목해 체형을 우아하게 만들어준다. 같은 기간 홈앤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대표 여성 커리어 브랜드 ‘후라밍고’의 ‘스프링 리버시블 플로럴 점퍼’도 론칭 할 예정이다. 봄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은 기장감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자외선(UV) 차단, 발수, 안티필링, 기계세탁 등 착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기능을 자랑한다.

3월 둘째 주는 1978년 설립된 어반 럭셔리 여성 커리어 브랜드‘안지크’의 ‘뉴 세미 와이드 밴딩 슬렉스 3종’이 바통을 이어간다. 100% 국내생산 원단을 사용해 높은 원단 퀄리티를 자랑하며, 곧고 길어 보이는 핏감과 웨어러블한 색상 구성이 강점이다. 안지크는 전국 백화점과 아울렛 등 많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검증을 마친 브랜드로 꼽힌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다가오는 봄을 맞아 SS 시즌 상품을 야심차게 기획했다"며 "홈앤쇼핑이 제안하는 패션과 함께 행복한 봄 나들이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준영 기자
최준영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