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생 한 끼·드림워크 토크 등 MZ세대와 온라인 소통 강화”

  • 문화일보
  • 입력 2023-06-02 11:37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전경련,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전국경제인연합회가 2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열고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와의 온라인 소통 강화에 나섰다. 경제단체의 활동, 행사, 소식, 기업인 성공사례, 시시각각 변하는 산업계 동향을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고 의견을 수렴하겠다는 취지에서다. 전경련은 최근 한국판 버핏과의 점심식사 ‘갓생 한 끼’ 행사를 통해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과 MZ세대의 오찬을 마련하는 등 소통 행보에 탄력을 붙인 상태다.

전경련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지난 5월 25일 개최한 ‘갓생 한 끼’ 행사의 사진과 영상을 올리는 것을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전경련의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은 지난달 대학생, 사회 초년생, 청년사업가 등 10명으로 구성한 ‘청년전자’(청년 전경련 자문단)의 의견을 받아들인 첫 결과물이다. 전경련은 추후 인스타그램 계정을 활용해 행사 홍보는 물론 기업인의 성공 사례, 산업 동향 등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경련은 오는 23일 진행할 ‘드림워크’ 토크콘서트 관련 홍보·이벤트 게시글도 인스타그램에 올릴 예정이다. 드림워크는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토스) 대표, 장지호 닥터나우 대표, 방송인 타일러 라쉬가 MZ세대 300명과 꿈을 향한 도전·열정·혁신 등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다.

임정환 기자 yom724@munhwa.com
임정환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