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패션 브랜드 ‘타임’ 30주년 기념 브랜드북 발간

  • 문화일보
  • 입력 2023-06-09 07:08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한섬 제공



프랑스 유명 출판사 애술린과 협업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기업 한섬은 ‘타임(TIME)’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프랑스 유명 출판사 애술린과 함께 브랜드북(사진)을 출간했다고 9일 밝혔다.

애술린은 ‘타센’, ‘파이돈’과 더불어 세계 3대 명품 출판사 중 하나로 꼽힌다. 샤넬·루이비통·까르띠에·롤렉스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아트북 제작을 도맡아 왔다.

타임 브랜드북은 1993년 론칭 이후 30년간 타임의 BI(Brand identity) 변화를 비롯해 론칭 첫 시즌 캠페인 광고 이미지, 타임의 시그니처 제품인 테일러링 자켓 등 타임을 국내 최고 여성복 브랜드로 이끈 제품 이미지와 일러스트 등 100여 컷을 수록했다.

책 표지는 타임 론칭 30주년 캠페인 모델로 선정된 미국의 유명 패션 모델 ‘카이아 거버(Kaia Jordan Gerber)’의 수트 이미지로 장식했다. 본문 이미지들은 타임의 주요 가치로 선정된 자유(Freedom), 용기(Strenth), 지혜(Wisdom), 총명(Intelligence) 등 4개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한섬은 이번 타임 브랜드북을 총 5000부 제작해 주요 고객과 국내외 리테일 기업들을 대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또 향후 글로벌 시장 진출 시 타임 브랜드를 알리는 대표 홍보 콘텐츠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한섬 관계자는 "국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해온 ‘타임’의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아 역사를 되돌아보고 글로벌 고객들에게 타임의 헤리티지를 알리기 위해 이번 브랜드북 발간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리딩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변치 않는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김호준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